소식

  •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일러스트 공모전 시상식 개최
  • 2023-11-14
  • 조회수 : 256836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일러스트 공모전 시상식 개최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가 지난 11일 웹툰애니메이션계열 일러스트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전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 공모전은 △디지털 일러스트 △상황표현 및 칸만화 △수작업 일러스트 등 3개 부문으로 진행됐다.

이번 공모전에는 700여 명이 참여해 우열을 가리기 힘든 경합을 벌였고, 각 부문별 △대상 △우수상 △특별상 등 9명을 선정했다. 수상작은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상자에게는 상금과 함께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수업료 특별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서울호서 웹툰애니메이션계열 일러스트 공모전을 매개로 전국 고등학생들이 실전에서 재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도록 개최했다”며 “이번 공모전에 뜨거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웹툰애니메이션계열은 실무중심 교육 프로세스로 디지털 2D, 디지털 3D, 만화 웹툰, 영상합성편집 등 세부 전공으로 분리하여 업계가 요구하는 수준의 전문교육을 실시한다. 현장 경력을 지닌 인기 교수진이 실시간 현장감 전달은 물론, 실무적인 테크니컬 교육을 통해 전문가를 양성한다.

한편,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는 2024학년도 신입생 2차모집 원서접수가 진행 중이며, 수능과 내신 성적은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첨부파일 :
37579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