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 웹툰애니메이션계열 | 일러스트 공모전 시상식 현장
  • 2023-11-17
  • 조회수 : 247072

웹툰애니메이션계열, 일러스트 공모전 시상식 현장

 
난 11일 웹툰애니메이션계열의 일러스트 공모전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에 시상식을 진행한 일러스트 공모전은 전국 고등학생들이 실전에서 재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로, 일러스트 분야에서 인재를 발굴하고 양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되었는데요. 디지털 일러스트와 상황표현 및 칸만화, 수작업 일러스트 등 3개의 부문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디지털 일러스트 부문 대상 누원고등학교 백○은

좌-디지털 일러스트 부문 우수상 저현고등학교 박○진/우-디지털 일러스트 부문 특별상 이일여자고등학교 정O빈
 
이번 공모전에는 700여 명이 참여하여 우열을 가리기 힘든 경합을 벌였습니다. 각 부문별 대상, 우수상, 특별상 등 9명이 선정되었는데요.


상황표현 및 칸만화 부문 대상 길원여자고등학교 조O희

좌-상황표현 및 칸만화 부문 우수상 배화여자고등학교 김○진/우-상황표현 및 칸만화 부문 홍익디자인고등학교 맹○혜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로 뛰어난 작품들 속에서 심사숙고 끝에 수상작이 선정되었습니다!


좌-수작업 일러스트 부문 대상 검정고시 김○인/우-수작업 일러스트 부문 특별상 둔산여자고등학교 김O영

수작업 일러스트 부문 우수상 인천예술고등학교 성○경
 
11일 진행된 시상식에는 수상 학생들과 많은 부모님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셨는데요. 김상범 학장님께서 시상을 진행하며 수상자에게 격려와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대상은 50만원의 상금과 부상으로 서울호서 웹툰애니메이션계열 입학 시 1학년 1학기 등록금의 50%를 특별 지원받게 되며, 우수상은 상금 30만원과 입학 시 1학년 1학기 등록금의 30% 지원을, 특별상은 상금 20만원과 입학 시 1학년 1학기 등록금의 20% 지원을 받게 됩니다.



 
이번 공모전에 수상하게 된 학생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멋진 일러스트레이터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첨부파일 :
37579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