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 [기호일보]항공서비스, 대학입시대비 모의 면접 개최
  • 2018-08-27
  • 조회수 : 2681

항공서비스, 대학입시대비 모의 면접 개최

 
 

 
서울호서(학장 이운희) 항공서비스 과정에서 다가오는 9월 1일 이 학교 항공객실센터에서 2019학년도 항공운항 및 항공서비스과를 지원하고자 하는 고3 학생 및 N수생을 대상으로 대학입시대비 전국모의 면접 실기를 개최한다. 아울러 항공지상직 및 항공보안검색요원을 꿈꾸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항공경영 과정 모의면접 실기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총 3부를 진행된다 1부는. 모의실기 면접, 2부는 면접 메이크업 및 의상 TIP, 3부에서는 멘토들의 1:1 코칭 노하우 전수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해당 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무료로 진행된다.
 
이 학교 전문학교 입시 전문가 김도훈 과장은 “이 학교 항공서비스 과정은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객실 승무원 출신 교수진과 대한항공 객실승무원 임원 출신인 최성수 학부장이 직접 학생들을 지도하여 승무원 양성에 힘쓰고 있다.”며 “이를 기반으로 이 학교 졸업생들은 항공승무원을 비롯해, 항공사지상직, 호텔 등으로 진출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이 학교 항공객실안전센터는 매년 이스타항공 현직 객실승무원 안전 교육 훈련 장소로 활용되고 있으며 이스타항공, 에어필립항공 등 항공사 객실 승무원 면접 장소로도 활용된바 있다.
 
한편 이 학교는 고졸 예정자나 고등학교 동등학력 소지자면 누구나 입학이 가능하며 현재 100% 면접으로만 2019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에 있다.

 

 

 

1.jpg

 

 

 

 

 

 

첨부파일 :
37579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