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그래픽 교육과정

교육과정
1학년 공통수업
  • 2D, 3D, 게임엔진, 영상, 디지털 일러스트 등 그래픽 전반 공통 수업
    (Clip Studio, 3Ds Max, Maya, After Effect, Photoshop, Unity Engine 등의 프로그램 수업 포함)
2학년 세부전공 심화수업(택 1)
  • 게임 원화
    (캐릭터/배경)
  • 게임 3D
    모델링(캐릭터/배경)
  • 게임 3D
    애니메이션
  • 게임 2D
    스파인 애니메이션
  • 게임
    이펙트
  • UI/UX
    디자인
  • 디지털
    일러스트 전문가

특별과정

  •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팬데믹 이후 가속화 된 메타버스 산업은 급성장 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연계되어 공간과 시간을 넘어 쇼핑, 교육, 관광 등의 간접 체험 등 다양한 분야 확장이 되고 있어 본 특별과정을 통해 메타버스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모델링, 게임엔진, 영상기술, 컨셉아트 등의 다양한 기술적 요소를 교육하여 메타버스 크리에이터로서의 가능성을 확장할 수 있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