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27일 월요일부터 3월 3일 금요일까지 서울호서 뷰티아트계열의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었습니다. 뷰티아트계열의 특수분장전공, 헤어디자인전공, 메이크업전공으로 구분되어서 진행된 오리엔테이션 현장을 함께 보실까요?
27일에 진행된 특수분장 과정 오리엔테이션에서는 특수분장 스튜디오인 에이도스의 김민수 실장님이 직접 화상 특수분장을 선보였는데요. 실리콘을 피부에 접착하고 그 위에 특수분장용 물감과 알코올을 섞어서 색을 입혀 더욱 리얼한 분장을 만들어주셨습니다.
3월 2일 진행된 헤어디자인 과정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이지인 강사님의 뷰티살롱 업스타일 시연이 진행되었습니다. 머리카락을 땋아 꽃 모양을 만들고 스프레이로 고정을 시켜 화려하게 시선을 끄는 업스타일을 선보였는데요.
이지인 강사님의 시연이 종료된 후에는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한 학생들이 직접 서로의 머리를 이용하여 업스타일 실습을 해보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3월 3일에는 메이크업 과정과 헤어디자인 과정의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됐는데요. 메이크업 과정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현장에서 해야 할 헤어스타일링 스킬 중에 가장 대표적인 판고데기를 이용한 웨이브 스타일링 시연을 정성순 강사님이 직접 선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헤어디자인 과정에서는 정현재 강사님의 특수머리 특강이 진행됐는데요. 색 실을 이용하여 특수머리 땋기를 직접 선보인 뒤 학생들이 서로의 머리로 특수머리를 실습해보는 것으로 뷰티아트계열의 모든 오리엔테이션이 종료됐습니다.
서울호서 뷰티아트계열에 입학한 학생들 모두 축하드리며 뷰티아트계열에서 자신들의 꿈을 마음껏 펼치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