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 뷰티아트계열 | 아름다움을 전시하다, 제20회 졸업작품전 개최
  • 2023-11-17
  • 조회수 : 253583

뷰티아트계열, 아름다움을 전시하다, 제20회 졸업작품전 개최

 
난 11월 10일 서울호서 뷰티아트계열이 제20회 졸업작품전의 막을 화려하게 올렸습니다! 뷰티아트계열의 톡톡튀는 개성이 그대로 담겨 있었던 졸업작품전 현장, 함께 확인하러 가보실까요?



 
뷰티아트계열 모든 과정 학생들이 모여있는 이곳! 바로 개회식 현장입니다. 이곳에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셨는데요. 이운희 이사장님의 축사를 시작으로 교수님과 학생대표의 인사말까지! 2년 동안 고생한 학생들을 향한 격려와 응원이 쏟아졌습니다.

또한,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었는데요. 정용성 교수님은 제13회 미추홀구청장배 미용경연대회의 최우수 지도자상을, 이지인 교수님과 도은정 교수님께선 각 존경과 감사의 마음이 담긴 감사패와 감사장을 수여 받았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전시회장으로 가볼까요? 가장 먼저 헤어디자인과정의 전시회장을 찾았습니다. 이곳에는 학생들이 그간 쌓아온 실력을 헤어디자인 작품을 통해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단아한 고전머리부터 화려한 업스타일 등 다양하고 정교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학생들은 졸업작품전 현장에서 직접 고객의 머리를 디자인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는데요.

후배들을 응원하기 위해 벨렌헤어의 부원장, 이상재 선배도 전시회에 방문했습니다. 이상재 선배는 졸업을 앞둔 학생들의 작품을 감상하며 아낌없는 조언과 격려를 건넸습니다.



 
다음은 뷰티아트계열의 메이크업&특수분장과정의 전시회장을 찾았습니다. 이곳에서는 학생들이 각자 정한 컨셉에 맞춰 진행했던 메이크업 스튜디오 사진이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신부 메이크업과 같은 기본적인 메이크업부터 독특한 화보 메이크업, 페이스 페인팅까지 다채로운 전시를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또, 특수분장과정 학생들의 졸업작품도 볼 수 있었는데요. 밤낮없이 몰드를 만들기와 채색진행, 장소를 가리지 않고 작품을 위해 혼신의 힘을 쏟아부은 열정까지 더해져 작품이 더욱 빛났습니다. 오랜 시간 탄탄히 쌓아온 실력을 뽐내는 자리인 만큼 높은 퀄리티와 다양한 컨셉의 특수분장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네일아트 작품도 볼 수 있었는데요.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네일 디자인과 함께 그간 학생들이 수상한 상장까지! 숙련되기까지의 공들인 정성과 노력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서울호서 뷰티아트계열의 제20회 졸업작품전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지난 2년간의 시간과 땀방울로 모여 희로애락이 모두 담겨있던 이번 졸업작품전에서 학생들은 기쁨과 아쉬움의 눈물을 흘리기도 했는데요. 이번 전시회는 축제 같은 분위기와 같던 따뜻한 현장이었습니다.

서울호서에서 쌓아온 순간들이 학생들에게 소중한 추억과 경험으로 남길 바라며 사회에서도 멋지게 활약하길 기원합니다. 작품 준비에 힘쓴 학생들과 아낌없는 조언을 주신 교수님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첨부파일 :
37579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