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누리 중간고사 안내
  • 2011-05-02
  • 조회수 : 2017


-2011학년도 1학기 중간고사 안내 -

1. 기 간
2011년 5월 2일(월요일) 09:00 ~ 5월 9일(월요일) 17:59

2. 유 형
객관식 4지선다 20문제 주관식 단답식 5문제 / 총 25문제 (30점)

3. 배 점
각 문항별 1.2점

4. 범 위
1주차 ~ 7주차

5. 응시방법
온라인(이누리평생교육원 홈페이지) 상에서 시행됩니다.
1) 로그인 -> 나의강의실 -> 시험 -> 우측 시험응시란 "응시" 클릭
2) 시험응시 팝업창이 나오면 문제풀이 시작
① 각 문항별로 정답체크 후 "답안저장" 클릭하거나,
② 전체문항 모두 정답체크 후 페이지 하단의 "답안모두저장" 클릭
3) 시험응시 완료 후 페이지 하단의 "제출하기" 클릭
4) 시험응시 여부 확인은 시험응시란의 [응시완료]표시로 확인 가능

6. 주의사항
1) 시험응시는 한번만 가능합니다. (시험응시시간은 60분입니다.)
2) 시험응시 시작 후에는 컴퓨터 상에서 다른 창을 열면 안 됩니다. (시험응시후 강제종료 초래)
3) 시험종료 후 반드시 "제출하기" 버튼을 클릭하여야 저장이 됩니다.
4) 시험점수는 5월 18일 이후에 발표됩니다. (시험-시험결과확인 에서 점수확인 가능)

기재일 2011.05.02

첨부파일 :
37579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