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취업 : 넥슨, 엔씨소프트, 넷마블, 크래프톤 등 매년 유명 게임회사로 취업
2) 편입 : 세종대학교,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상명대학교 등 편입 희망자 100% 편입 성공
2 실무중심 교육 프로세스와 세부 전공 분리
이론 중심이 아닌 실무 중심의 교육 프로세스로 게임그래픽과정 내에서도 세부 전공(원화, 3D모델링, 키 애니메이션, 이펙트, UI/UX, 영상편집 등)으로 분리하여 운영 중이며 세부 전공별 담당교수 배치로 업계 NEEDS에 맞는 전문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3 현장 경력 교수진
현장 경력을 가지고 있는 인기 교수진에 대해 꾸준히 유지를 하고 있으며, 새로운 교수 초빙을 통해 교육의 질 향상과 실시간 현장감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수영 교수(학점)
게임 배경 및 캐릭터 원화 / UI 디자인 / 웹툰 스케치업
일본 교토공예섬유대학 디자인 석사
중국- KUN Entertainment, 쿤룬 테크놀로지 그래픽 총괄
한국- KRG소프트 그래픽 이사
일본- 아이디어 팩토리 아트디렉터
“게임 배경 원화 테크니컬 북” 저자
강효은 교수(학점)
2D 컨셉드로잉 / 애니메이션 드로잉 / 인체 드로잉
Columbia College Chicago, illustration 학사
Pratt Institute, Digital Arts 석사
세종대학교 애니메이션과 박사 수료
베니스 비엔날레 출품작 "Strawberry Garden" 3D 제작총괄
"아쿵다쿵" 동요 애니메이션 제작 참여
이화준 교수(학점)
미국 애니메이션 Box Car 참여
범퍼킹 재퍼(26부작) 참여 – SBS방영
엄지곰 곰지(104부작) 참여 – KBS방영
홍익대학교 영상대학원 디지털애니메이션 예술학석사
4 최신의 신티크 스튜디오 운영
최신형 장비로 구축된 신티크 스튜디오 운영하고 있으며, 최신 컴퓨터 사양(CPU, GPU)과 그래픽 소프트웨어 최신 버전 유지를 통해 최적화된 교육 환경 제공하고 있습니다.
5 1:1 포트폴리오 제작 관리
불필요한 팀 작업 최소화하고, 개인 취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포트폴리오 제작 수업 및 1:1 교수 서포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과정목표]
국내외적으로 당당히 맞설 수 있는 인재양성!
테크놀로지로 첨단 종합문화 예술산업을 선도한다! 게임그래픽과정은 게임분야의 최적화된 실무 교수진을 구축하였고, 실무에 곧바로 적용할 수 있는 디테일하게 세분화된 포지션별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 산학협력을 통한 취업의 질적 향상과 최신 트렌드 학습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진정한 게임 개발자를 위한 교육의 장이 될 것입니다!!!
[졸업 후 진로]
캐릭터 원화가, 배경 원화가, 캐릭터 모델러, 배경 모델러, 키 애니메이터, 3D 이펙터, FX 편집 디자이너, UI 디자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