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차 이누리 토론이 아래와 같습니다.
- 다 음 -
1. 참여기간 : 4월 4일(월) 09:00 ~ 4월 17일(일) 23:59
2. 배 점 : 10점
3. 참여방법
1) 강의실 입장
2) [토론] 메뉴 클릭
3) 토론리스트 페이지에서 [토론명] 클릭
4) [결론제출] 탭에서 내용 작성
5) 내용 작성후 [등록] 클릭
6) 등록 클릭후 토론 참여여부 확인(이름/등록일)
4. 점수 확인기간 : 4월 27일(수) ~ 4월 29일(금)
5. 유의사항 :
- 평가항목을 반드시 확인하여 성실히 토론에 임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간이후에는 참여가 불가능하며, 미참여자는 0점 처리됩니다.
기재일 2011.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