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한국국제 엔터테인먼트 & 게임엑스포"에 저희 학과가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게임제작과 재학생들이 개발한 작품을 전시합니다. 아직은 미약하지만
학생들 스스로가 만든 작품이므로 자부심을 가지고 참가합니다.
많은 참여와 격려바랍니다.
일시 : 2012.7.19(목) - 22(일), 4일간
장소 : 코엑스 3층 Hall C
주체 : (사)한국어뮤즈먼트산업협회(KAIA), 코엑스(Coex)
후원 : 게임저널
명칭 :
한국국제 엔터테인먼트&게임엑스포
(2012 Korea International Entertainment & Game Expo)
약칭 K-game 2012
전시품목 :
- 아케이드 게임
- 체감형 게임
- 기능성 게임
- 3D, 4D 입체영상게임(Simulation)
- 마파크 및 놀이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