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국제 엔터테인먼트 & 게임엑스포
  • 2012-07-17
  • 조회수 : 2083


안녕하세요^-^

이번 "한국국제 엔터테인먼트 & 게임엑스포"에 저희 학과가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게임제작과 재학생들이 개발한 작품을 전시합니다. 아직은 미약하지만
학생들 스스로가 만든 작품이므로 자부심을 가지고 참가합니다.
많은 참여와 격려바랍니다.

일시 : 2012.7.19(목) - 22(일), 4일간
장소 : 코엑스 3층 Hall C
주체 : (사)한국어뮤즈먼트산업협회(KAIA), 코엑스(Coex)
후원 : 게임저널


행사 개요 :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게임 세상!“
가족과 함께 건전한 놀이문화로써의 게임의 재미와 즐거움을 보여줄 K-GAME에서는
체감형 게임을 중심으로 직접 느끼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들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명칭 :
한국국제 엔터테인먼트&게임엑스포
(2012 Korea International Entertainment & Game Expo)
약칭 K-game 2012

전시품목 :
- 아케이드 게임
- 체감형 게임
- 기능성 게임
- 3D, 4D 입체영상게임(Simulation)
- 마파크 및 놀이기구


기재일 2012.07.17

첨부파일 :
37579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