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2년 스마트텍 코리아 "R&D관"에서 그동안 게임제작과 재학생들이 개발한 "스마트폰 게임"을
전시합니다. 아직은 아마추어 수준이지만 학생 스스로가 만든 작품이므로 자부심을
가지고 참가합니다.
예비신입생들도 많은 참여와 응원바랍니다.
일시 : 2012.6.27(수) - 29(금)
장소 : 코엑스 Hall A
주최 : 매일경재 MBN
주관 : 엑스포럼, 한국교육정보진흥협회
후원 : 행정안전부, 지식경제부, 방송통신위원회, 서울특별시교육청, 강원도교육청,
경기도 교육청, 한국정보화진흥원, 한국전자통신연구원, 금융감독원 등
기재일 2012.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