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비소집] 2011년 게임기획전공 예비 신입생 예비소집 공지
  • 2011-02-15
  • 조회수 : 1835

2011년 게임기획과 예비 신입생 예비소집 공지



1. 일시 : 2011년 2월23일(수) 오후 1시 ~ 오후 4시



2. 장소 : 본교 1호관 지하2층 강당



3. 대상 : 2011년 게임기획과 예비신입생 120명 전원



4. 내용



- 문화콘텐츠에서의 게임

-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일정 및 내용 안내

- 반배정 및 반대표 선정

- 2학년 선배와의 교류

- 2011년 계약학과 및 산학주문식교육 설명







* 상기 예비소집은 전원참석을 의무로 합니다. 미참석시 반배정 및 수강관련 불이익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기재일 : 2011.02.15

첨부파일 :
37579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