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게임기획과 예비 신입생 예비소집 공지
1. 일시 : 2011년 2월23일(수) 오후 1시 ~ 오후 4시
2. 장소 : 본교 1호관 지하2층 강당
3. 대상 : 2011년 게임기획과 예비신입생 120명 전원
4. 내용
- 문화콘텐츠에서의 게임
-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일정 및 내용 안내
- 반배정 및 반대표 선정
- 2학년 선배와의 교류
- 2011년 계약학과 및 산학주문식교육 설명
* 상기 예비소집은 전원참석을 의무로 합니다. 미참석시 반배정 및 수강관련 불이익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기재일 : 2011.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