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재학생 여러분!
2011학년도 1학기 개강을 안내 합니다.
이번 개강은 2월 28일(월) 입학식과 함께 2박 3일 오리엔테이션입니다.
이후 3월 3일(목)부터 정기 1학기 개강입니다.
오리엔테이션에서 공지될 시간에 따라 해당 강의실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늘부터 실시되는 오리엔테이션 시간에 전달 교육이 진행됩니다.
여러분의 꿈은 이제 이루워 졌습니다.
유익한 오리엔테이션 시간이 되시기바랍니다.
게임기획과 학과장
기재일 : 2011.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