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젝트 발표회
  • 2011-03-29
  • 조회수 : 2046

안녕 하세요?
재학생 여러분!
2011학년도 1학기 개강후 1개월이 지나고 있습니다.
처음 시작한 마음 잊지 않으셨지요?
오늘 3월 29일(화) 오후 1시뷰터 2학년 게임분석 프로젝트 발표회가 세미나실에서 진행됩니다.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으로 좋은 발표회가 되고 새로운 경험의 학습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기재일 : 2011.03.29

첨부파일 :
37579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