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재학생 여러분!
1학기 개강후 4주가 지나 5주 수업이 진행됩니다.
1, 2학년모두 주간의 학습 활동은 아주 좋습니다.
5주부터도 지난 4주와 같은 분위기로 학습에 참여하면 학기초 세운 계획이
모두 좋은 결과로 마무리 될 것입니다.
"뱀이 허물을 벗는 동안은 앞을 볼 수 없다고 합니다. 우리 자신도 변화되는 동안에는
자신의 모습을 잘 관찰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기다림입니다."
포기하지 마시고 오늘도 힘차게.....
기재일 : 2011.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