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강 4주 후
  • 2011-04-05
  • 조회수 : 2383

안녕 하세요?
재학생 여러분!
1학기 개강후 4주가 지나 5주 수업이 진행됩니다.
1, 2학년모두 주간의 학습 활동은 아주 좋습니다.
5주부터도 지난 4주와 같은 분위기로 학습에 참여하면 학기초 세운 계획이
모두 좋은 결과로 마무리 될 것입니다.

"뱀이 허물을 벗는 동안은 앞을 볼 수 없다고 합니다. 우리 자신도 변화되는 동안에는
자신의 모습을 잘 관찰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기다림입니다."

포기하지 마시고 오늘도 힘차게.....

기재일 : 2011.04.05

첨부파일 :
37579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