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1일까지 이틀동안 서울호서 반려동물계열에서 특별한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바로 곤충사육 동아리 '충연'과 고양이관리 동아리 '나비'의 합동 핼러윈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귀여움과 오싹함이 공존하는 현장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으스스한 핼러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곳은 충연의 동아리실입니다. 이곳에서는 충연 학생들이 직접 사육하는 희귀하고 다양한 곤충 친구들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여러분들은 뱀이나 지네를 실제로 본 적이 있으신가요? 도심에 살면 우연히라도 마주치기 힘든 특수동물이죠. 충연은 학우들에게 다양한 특수동물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합니다!
곤충들과 직접 교류하는 체험해보는 것은 물론 평소 특수동물에 관해 궁금했던 것들을 반려동물계열 학생들에게 물어보고 답변을 받으며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음으로 찾은 곳은 나비 동아리실인데요. 나비에서 관리하는 고양이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이벤트에 참가한 학생들은 다양한 고양이들을 직접 만나 교감하고 놀아주는 등의 즐겁고 활기찬 시간을 보냈는데요.
고양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 뒤에는 어떤 고양이가 가장 마음에 들었는지 투표를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1일까지 이틀동안 서울호서 반려동물계열에서 특별한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바로 곤충사육 동아리 '충연'과 고양이관리 동아리 '나비'의 합동 핼러윈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
첨부파일 :
-
37579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