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25일, 서울호서 호텔조리계열 위탁 학생들이 서울호서 호텔조리계열의 선배들과 만남을 갖는 시간이 진행됐습니다. 이번 시간을 이끌어준 호텔조리계열 선배는 누구일까요? 바로 지난 3월 30일부터 4월 2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었던 'HOTELEX 중국 국제 영셰프 요리대회'에서 금메달을 수상한 선배인데요.
이번 만남에서 위탁 후배들을 위해 선배들은 금메달을 수상했던 요리의 시연을 직접 선보이는 것은 물론 그 요리를 맛보는 시간이 진행됐습니다. 직접 파스타 면을 뽑으면서 시작하는 요리 타임!
위탁 학생들은 국제 요리대회 금메달리스트의 요리 시연을 코앞에서 감상하며 열띤 호응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완성된 파스타를 학생들은 직접 시식도 해보며 금메달리스트의 요리에 대한 감탄과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서울호서 호텔조리계열은 국내 유일 세계조리사연맹(WACS) 공식 인증 교육기관으로, 국제 대회와 동일한 글로벌 설비 수준인 국가대표 WACS 컬리너리 트레이닝 센터를 갖추고 있는데요.
이런 시설에서 스타 셰프들에게 실무 위주의 수업을 받고 있는 덕분에 다양한 국제대회에 출전하여 많은 우승자를 배출시키고 있습니다.
이날 호텔조리계열 선배들은 요리 시연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참가한 후배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것으로 선배와 후배의 즐거운 만남 시간이 종료되었는데요. 요리 시연을 선보이며 후배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호텔조리계열의 선배들, 선배들과 유익한 시간을 즐기고 간 위탁 후배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서울호서 호텔조리계열 위탁 학생들이 서울호서 호텔조리계열의 선배들과 만남을 갖는 시간이 진행됐습니다.
-
첨부파일 :
-
37579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