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식음료서비스계열 학생들과 교수님들께서 포시즌스 호텔 오울 게스트 바텐딩 현장에 다녀왔다는 소식입니다.
호텔식음료서비스계열 김현철 교수님께서 포시즌스 호텔 OUL 바에서 게스트 바텐딩을 진행하신다고 하여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김현철 교수님께서는 막걸리를 재해석한 세 가지 칵테일 메뉴를 보여주셨습니다. 김현철 교수님은 바 뽐(POMME)의 오너 바텐더이자 막걸리 소믈리에라고 해요. 칵테일부터 와인, 사케, 한국 전통주까지 두루 섭렵하여 다채로운 막걸리 베이스 칵테일을 선보이신다고 합니다.
Clarified Maktini, Makgeolli Cream Shake, Farmer's Snack Sour 라는 명칭의 막걸리라고 하는데요, 막걸리라는 전통주를 특색있게 칵테일로 재해석 해낸 것이 독특하고 재미있는 발상인 것 같습니다.
호텔식음료서비스계열 학생들이 칵테일에 어울리는 음식과 함께 칵테일을 즐기며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 같네요.
이곳에 방문한 학생들의 말에 따르면 교수님이 현역에서 일하시는 모습을 처음 뵙게되어 신기하면서도 교수님이 만들어주신 칵테일을 맛볼 수 있어 좋았다고 합니다.
교수님의 바텐딩을 현장에서 직접 눈으로 보는 일은 흔치 않은데 우리학교 학생들이 좋은 경험을 한 것 같네요.
많은 학생들을 초대해주신 김현철 교수님께 감사를 전하며 이곳에 방문한 학생들도 의미있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