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 호텔식음료서비스계열 | 호텔식음료서비스계열 졸업생들의 취업 소식
  • 2024-03-06
  • 조회수 : 255575

무 중심 교육을 통해 현장이 원하는 인재를 양성하는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성공취업의 지름길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매년 우수한 취업현황을 보여주는데요. 이번 해에도 꿈을 이룬 학생들의 반가운 취업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포시즌스호텔은 세계적 호텔 프랜차이즈로 최고 수준의 서비스와 파인다이닝으로 유명한데요. 서울 심장부의 우아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이곳에 신O슬, 정O린 학생이 입사했다는 소식입니다.



 
두 학생은 지난 SHBC 2023에서 바텐더 부문 대상과 은상을 수상하며 이미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었는데요. 신O슬 학생은 김치를 칵테일로 표현한 [소로시]로, 정O린 학생은 버번 위스키와 단호박을 수비드한 사케를 조합한 [영월]을 선보여 바텐더로서 뛰어난 창작 능력을 입증했습니다.



 
뒤이어 세계적인 호텔 기업 메리어트의 프리미엄 브랜드 JW메리어트호텔에 입사한 김O형, 김O현, 박O배 학생 소식을 살펴보겠습니다.



 
세 학생 모두 재학 당시, 전문적인 바텐더 교육을 받으며 실력을 쌓았는데요. 특히, 박O배 학생은 SHBC 2023에서 [The Autumn Hope] 작품으로 동상을 수상하는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호텔식음료서비스계열은 바리스타, 바텐더, 소믈리에 등 호텔 F&B 전 영역을 한 번에 마스터하는 커리큘럼으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덕분에 학생들은 출중한 실무 능력을 보유한 호텔식음료 전문가가 되어 원하는 취업처에서 꿈을 펼치고 있답니다.



 
이어서 바리스타과정 학생들의 취업현황도 알아보았습니다. 세계적으로 프리미엄 홍차 브랜드로 유명한 TWG 티를 수입하는 나드에프앤비엔에 이O은 학생이 취업했다는 소식입니다.



 
이O은 학생은 평소 커피와 티에 대한 관심이 많았다고 합니다. 이런 열정은 SHBC 2023 출품작을 통해서도 알 수 있었는데요. 앨리스 속 신비의 물약과 티파티를 모티브로 창작한 커피 메뉴 [가든 티 파티]로 바리스타 부문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박O균 학생은 카페 꼼마에 취업했는데요. '일상을 여행처럼'을 모토로 문장 사이사이에 쉼을 만드는 콤마라는 단어처럼 자신에게 선물하는 쉼의 시간이 더 다채로울 수 있도록 특별한 시간을 제공하는 카페입니다.



 
박O균 학생은 SHBC 2023에서 [대부의 커피] 작품으로 바리스타 부문 대상을 수상했는데요. 대회에서 선보인 커피에 스토리를 담은 것과 같이 창작의 날개를 펼칠 수 있는 곳으로 취업한 것 축하드립니다.

오늘 소개한 학생들을 비롯해 취업한 모두 학생들이 각자의 분야에서 멋진 미래를 그려나가길 기원합니다.

첨부파일 :
37579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