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 YouTube+
-
학교소식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 총학생회 가온이 학우들을 응원합니다! '시험기간 응원 이벤트' 현장
마하트마 간디는 이런 말을 남겼습니다. "미래는 현재 우리가 무엇을 하는가에 달려있다" 각자 꿈꾸는 미래를 이루기 위해 학업에 열중하며 전문가로 성장하고 있는 서울호서 학생들과 일맥상통하는 명언이죠.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에는 다양한 계열만큼이나 가지각색의 매력을 지닌 학생들이 모여있습니다. 공통점이라면 불이 꺼질 줄 모르는 실습실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다는 점인데요.
이러한 학우들의 열정을 응원하고자 서울호서 총학생회 가온이 '시험기간 응원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가온은 중간고사 공부로 지친 학우들에게 응원의 힘을 보태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하는데요. 빵과 우유와 함께 A+을 부르는 응원의 메시지를 건넸습니다.
가온은 평소보다 이른 시간에 등교해 분주하게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한마음 한뜻으로 응원의 마음을 담았다고 합니다.
이틀 동안 진행 예정이었던 이벤트는 성황리에 조기 마감되었는데요. 모두 가온이 전한 응원의 기운을 가득 느끼셨기를 바랍니다!가온은 중간고사 공부로 지친 학우들에게 응원의 힘을 보태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하는데요. 빵과 우유와 함께 A+을 부르는 응원의 메시지를 건넸습니다.
-
매스컴in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파주캠퍼스, ‘제1회 반려동물행동지도사 실기시험’ 성황리 마쳐[한국경제TV = 박준식 기자]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파주캠퍼스에서 ‘제1회 반려동물행동지도사 2급 실기시험’이 26일과 27일 양 일간 진행됐다.
반려동물행동지도사 자격시험은 반려동물의 행동 분석 및 평가, 훈련 등에 전문지식과 기술이 출중한지 능력을 평가하는 국가자격이다.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서울·파주캠퍼스는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으로부터 시설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필기 및 실기시험장으로 선정됐다. 올해 8월 첫 시행된 반려동물행동지도사 필기시험에 이어 실기시험까지 안정적으로 운영하는 면모를 또 한 번 증명했다.
학교 관계자는 “반려동물행동지도사 자격시험 응시생들이 실력을 정당하게 발휘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빈틈없는 시험장 운영에 힘쓰고 있다”며 “아울러 본교 재학생들에게 검증된 실습 시설과 자격증 양성 교육 제공을 통해 높은 자격증 취득률이라는 결과를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 취업 98.1%(대기업, 공기업 등)
- 인서울 편입 65%(대학원 진학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