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6일,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의 제31회 졸업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열심히 달려온 2년간의 마무리. 그날의 뜨거웠던 현장으로 함께 가보시죠!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의 제31회 졸업식이 열린 현장은 학생들과 교수님들, 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기 위해 찾아온 학부모님과 친구들로 가득했습니다.
개식사와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졸업식이 시작되었는데요. 김상범 학장님의 학사보고에 이어 이운희 이사장님의 졸업증서 수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졸업생 대표로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배O규, 이O화 학생,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의 김O현 학생이 단상으로 나와 졸업증서를 수여받았습니다.
이어서 우수한 성적과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학교의 발전과 명예를 높인 졸업생들에게 주어지는 상패와 상장 수여식이 진행되었는데요. 전체 수석, 전체 차석, 계열 수석상을 비롯, 공로상, 봉사상, 특별상, 하나은행장 표창과 MRA 표창까지 그동안의 학생들의 노고에 감사를 담아 전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수여식을 마친 후에는 이운희 이사장님의 졸업 축사가 이어졌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쫓는 평범한 길은 치열한 경쟁만 있을 뿐, 성장을 위한 기회가 없음을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학교에서 맺은 우정과 모교에 대한 사랑만큼은 변치 않길 바라며, 우리 호서도 졸업생 여러분들을 영원히 잊지 않고, 항상 곁에서 힘이 되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라고 졸업을 축하한다는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학생들은 2년간의 학교생활을 마무리하며 기쁨과 아쉬움을 동시에 느꼈을 것 같은데요. 사회에서의 만남을 기약하며 서로 축하와 응원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년 동안 서울호서에서 꿈을 키워왔던 서울호서 학생들이 원하는 분야에서 그 꿈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사회에서의 첫 발을 내딛게 될 여러분들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의 제31회 졸업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열심히 달려온 2년간의 마무리. 그날의 뜨거웠던 현장으로 함께 가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