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12일 토요일, 호텔식음료서비스계열에서 데일리바 체험특강이 진행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서울호서 호텔식음료서비스계열에서는 매달 새로운 주제로 체험특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체험특강의 주제는 '데일리바'로 1부에서는 직접 칵테일 제조법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으며, 2부에서는 호텔식음료서비스계열 실습실에서 재학생들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체험하며 실제 데일리바에 방문한 듯한 특별한 대접을 받는 시간이 마련되었습니다.
1부에서는 바텐딩의 기초부터 실제 칵테일 제조까지 직접 배워보는 실습 시간이 진행되었습니다. 재학생들의 시연을 바탕으로 참가 학생들은 셰이커를 직접 잡고 3가지 논알콜 칵테일(Summer Blast, Nuts Cafe Ore, Grapefruit Sunset)을 만들어보는 경험을 했습니다.
2부에서는 호텔식음료서비스계열의 최신식 실습실에서 재학생들이 직접 대접하는 '데일리바' 체험이 이어졌습니다. 실제 바에 방문한 듯한 세팅 속에서 재학생들이 직접 칵테일을 제조하고, 주문 응대부터 서빙까지 직접 진행해 주었습니다.
이번 특강은 참가자들이 진짜 호텔 바에서 대접받는 듯한 리얼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참가한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특강의 마지막 순서로는 눈을 뗄 수 없는 바텐딩 시연이 펼쳐졌습니다. '2025 화요 칵테일 챔피언십' 학생부 대상 수상자인 김○호 학생과 '제18회 코리안컵 칵테일대회' 금상을 수상한 박○진 학생이 직접 수준 높은 바텐딩 퍼포먼스를 선보였는데요. 두 학생의 무대는 바텐더에 대한 열정과 실력을 겸비한 선배들의 진짜 '프로 바텐더의 세계'를 보여주는 시간이었습니다.
완성도 높은 서비스와 바텐딩 기법까지 느껴볼 수 있었던 '데일리바' 체험특강 시간이었습니다. 미래 바텐더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꿈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서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지난 7월 12일 토요일, 호텔식음료서비스계열에서 데일리바 체험특강이 진행되었다는 소식입니다.
-
첨부파일 :
-
37579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