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요리경연대회 단체전에서 본교재학생인 전준상,윤성민,구교철, 박주영, 김영훈,박선용, 최두형 학생이 핫음식 부분 금메달, 쿨음식부분 은메달을 수상하였습니다. 앞으로 많은 영광이 있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