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 2008 아질리티,디스크독 경기대회 수상
  • 호서생활
  • 수상내역
  • [축] 2008 아질리티,디스크독 경기대회 수상
  • 2008-10-02
  • 조회수 : 6948

2008년 코리아 아질리티 & 디스크독 경기대회 (애완동물관리과)
일시 : 2008년 9월20일
주최 : 사)한국애견협회
-아질리티 대학단체전
1등 : 이상민, 김다슬, 김희진
2등 : 김진명 ,윤승재, 이민지
3등 : 이정은, 안효진, 이학영
-디스크독 대학단체전
2등 : 이상민, 윤광배, 김다슬
디스크독 개인전 3등
아질리티 1단계 2.3.등
2등 : 이재규
3등 : 한정필
아질리티 2단계 1.2,등
아질리티 개인3단계 1,2,등


대구애견엑스포 대구시장상수상
2008년 9월26일
전국대학부 아질리티 단체전 1등
이상민, 김다슬, 김희진
위와같이 본교 재학생이 모든경기의 1,2,3등을 석권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대회에서 수상하신 모든분들에게 다시한번 축하를 드립니다.




첨부파일 :
37579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