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수상>한국산업인력공단 우수기능인 본교재학생 표창
  • 호서생활
  • 수상내역
  • <축수상>한국산업인력공단 우수기능인 본교재학생 표창
  • 2009-02-20
  • 조회수 : 6427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는 1년에 한번씩 전국의 우수기능인을 선발하여 표창을 수여하는데, 본교의 미용예술과 최정아 학생이 선발되어 2009년 2월 19일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 표창을 수여 받았습니다. 수상자인 최정아 학생에게 다시한번 축하의 말씀을 전하며, 우수한 전문기술인으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
37579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