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보보호진흥원에서 개최한 {2008 정보보호기술 훈련 시나리오 공모}에서 7기 김형선군이 동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무선 랜 취약점 및 스위치재밍 공격 대응]이란 주제였습니다. 모두 축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