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고등학교 전태성 선생님이 추천합니다!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의 진학지도를 담당하고 있는 고3 담임입니다.
저는 입시 때가 되면 학생들과 대학 원서를 쓰면서 매번 다음과 같은 고민을 해 봅니다.
대학을 어떻게 선택해야 하는가?
학생들에게서 저마다 다양한 대답이 나올 수 있다고 봅니다.
하지만 명문대학을 들어가야만 사람구실을 할 수 있다는 학벌 위주의 사회 때문에 자신이 전공하고자 하는 과정는 제쳐두고 조금이라도 인지도가 있는 대학에 진학하려 안간힘을 쓰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생각을 바꿔야 할 필요가 있다고 느끼기에 호서전문학교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본인에게 맞는 과정를 선택하는 데 있어 고민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는 대학진학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나침반이 되어줄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인문계 고등학교를 다니고 있는 자신의 적성과 그에 따른 진로에 적지않게 고민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학교에서 고3때부터 그에 대한 해결책으로 직업반을 운영하여 학생들의 꿈을 잃지 않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저는 우연히 IT를 전공하고 싶은 학생의 고민을 해결해 보고자 IT를 전공하고 싶은 학생이 고민하고 있을 때 그 학생에게 서울호서에서 실시하는 일일 체험학교에 참가시켜 체험을 하도록 권유하였습니다. 체험을 하고 돌아온 학생은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를 선택함에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학점 은행제로 운영하고 있는 서울호서에서 전문학사 학위까지 받는다면 여러분은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